손수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조이성계 조회 0회 작성일 2021-04-17 12:13:54 댓글 0

본문

손수인의 나 탐색 show

안녕하세요! 실용음악과 21학번 손수인입니다.

1분간 제 소개 상을 제작 하려니 어딘가 굉장히 두서없는 영상이 완성되었는데요. 고민한 시간이 무색해질만큼 허접하고 가독성도 떨어지는 영상이지만…. 그럼에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담고 싶던 내용들을 어느정도는 담아보았지만, 역시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상이 나왔는데요. 첫인상을 이리 새기는 것 같아 조금 부끄럽지만, 그래도 제법 재미있던 활동이었습니다. 모쪼록 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대면 수업때 뵈어요 :)

너와집 손수 짓고 당신과 함께, 투박한 부부의 강원도 산골 라이프

강원도 산골을 굽이굽이 들어가면 나타나는 너와집. 13년 전 이곳으로 들어온 전봉석, 오경순 부부가 한 땀 한 땀 손수지은 보금자리다.

고추밭만 있던 황무지를 콩밭으로 일구고, 황토를 발라 집 벽을 세워, 초가에서 너와로 손수 지붕을 올리며 계속해서 집을 다듬었다. 오로지 바람 드나드는 소리, 새소리와 귀뚜라미 우는 소리뿐인 이 산중에서 부부는 겨울 준비로 쉴 새 없이 바쁘게 움직인다.

10월부터 일찍 찾아오는 산골의 겨울은 내년 4월까지 무려 6개월이다. 쌓아둔 땔감의 양이 어마어마하지만 그래도 부족하다는 남자는 매년 이맘때 한다는, 집 보수 작업에 열중이고 시종일관 싱글벙글인 아내는 직접 기른 사과와 포도를 따서 남편 입에 넣어주기 바쁘다.

못생긴 강원도 고구마와 옥수수지만 아궁이에 쪄먹는 맛은 기가 막힌다. 못생겨도 좋아! 투박한 부부의 행복한 산골살이를 지금 만나본다.

#한국기행#너와집짓기#강원도귀촌#귀농
#집짓기#라이프스타일#시골집고치기#슬로우라이프

[3일차/손수인 목사] 북한구원기도성회를 위한 40일 특별 철야기도회(6/6)

6월6일(토) 40일 특별철야
말씀: 손수인 목사 (승리하는 교회, 안동통광)
기도인도: 이용희 교수, 이중인 선교사

후원계좌
신한은행 100 - 033 - 738007
(에스더기도운동선교회)

#북한구원기도성회를위한40일특별철야#에스더기도운동#손수인목사#승리하는교회#안동통광

... 

#손수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ojangp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